■용인시산림조합 이대영 조합장

   

임업인들 꿈과 희망 잃지 않게 든든한 동반자 되어주길

올바른 여론을 선도하며 지역발전과 지역문화 창달에 앞장서온 용인뉴스 창간 9주년을 축하합니다. 2006년 창간이래 9년 동안 늘 우리 곁을 지켜준 용인뉴스는 용인시 임업인 들의 든든한 동반자였습니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여론을 형성하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뿐만 아니라 임업분야에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임업계의 한사람으로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임업인들의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비전을 보여 주시기 바라며 단순히 나무를 키우고 산을 가꾸는 산업에서 관광, 생명, 교육, 문화 등 모든 산업이 융합된 6차산업으로 진화해 임업의 새로운 경쟁력과 가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용인뉴스가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살기 좋은 용인시를 만드는데 노력해 주길 바랍니다.

■포곡농협 김순곤 조합장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언론의 참 역할 해주길


용인시민에게 지역현안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우리 지역의 발전에 크게 일조해온 용인뉴스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9년 동안 용인뉴스는 시대의 요청과 독자의 기대에 발맞추어 지역에 희망의 빛을 비춰주는 언론사로서 지역민과 지역문화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용인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지역 언론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라며 정론직필의 사명감으로 지역사회의 문제점들을 지적하고 시민의 시선에서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한번 용인뉴스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초심 속에서 발전을 거듭하는 참된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용인농협 조규원 조합장

   

용인의 파수꾼 역할 충실히 수행해주길 기대

용인뉴스는 공정한 보도와 논평으로 용인시민의 알권리와 민의를 대변하여 어느덧 용인지역 언론의 대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비리에 대해선 날카로운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감시자의 역할을 하였으며, 어렵고 고달픈 이들을 위해선 힘든 길을 마다않고 시민의 발이 되어 내달려 아래로부터의 소통을 선도하는 참 언론의 본보기가 되었습니다.
용인뉴스는 앞으로도 정확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우리 용인의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주길 기대하며 더 나아가 현장중심의 보도, 생동감 있는 현장뉴스를 들려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어느덧 창간 9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에 감사드리며 예리한 논평과 올바른 방향 제시로 더욱 발전하는 용인을 위해 힘써주길 기대합니다.

■모현농협 이기열 조합장

   

시민의 알권리와 용인시  발전 위해 최선 다해주길

용인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시민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신속 정확하게 전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용인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용인뉴스는 용인시를 대표하는 지역 언론사로서 지난 9년간 빠르고 정확한 보도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용인시민의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특히,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로 지방자치시대가 추구하는 소중한 가치를 실천함으로써 용인뉴스가 용인시민의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용인뉴스는 카메라 고발과 용인포토를 운영하여 지역 사회의 현안 사항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시민의 장을 마련하여 용인시민과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용인시민의 알권리와 용인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역 언론사로 발전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용인시자원봉사 유재철 센터장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 위해 최선 다해주길

용인시 발전과 시민들의 알권리를 위하여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용인뉴스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용인뉴스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우선’,‘용인발전’,‘언론창달’이라는 모토아래 지방의회의 활동을 비롯한 지역의 다양한 정보를 용인시민에게 신속하고 생동감 있게 보도함으로써 용인시민의 알권리 충족에 앞장서 왔습니다.
그 뿐 아니라 사회약자들의 어려움을 대변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한 바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모든 계층과 여러 유형의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지역의 자원봉사발전에 큰 힘이 되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용인뉴스 창간 9주년을 맞이하여 임직원 여러분 노고에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용인도시공사 김한섭 사장

   

정론직필의 사명 잊지 않고 계속 노력해 주길

늘 한발 앞서 지역의 현안을 빠르게 전달하고, 올바른 여론을 이끌어나가는 용인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용인뉴스는 지난 9년간 눈부시게 발전하는 용인과 같이 성장하면서 지역주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었습니다. 우리 용인도시공사는 사업부진을 극복하고 지난해 역북지구 공동주택과 아파트용지를 모두 매각하였으며, 올해 초에는 1,909억원의 부채를 상환하고 나머지 부채도 연내 상환 완료할 예정입니다. 하수처리 시설 개선 등의 사업을 완료하여 지역환경 개선에 기여하였습니다. 이러한 공사의 성과는 지역주민과 언론이 함께 여러 현안을 고민한 덕분에 나온 결과입니다. 다시 한 번 용인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사명을 잊지 않고 노력하여 주시기를 용인시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당부드립니다.

저작권자 © 용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