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쿠킹클래스, 스프링피크닉, 스프링블러썸 패키지 등 봄패키지 제안
|
라마다용인호텔이 봄 나들이를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봄패키지는 ‘서울근교에서 즐기는 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편안하면서도 달콤한 봄 휴식을 위해 기획됐다.
특별한 봄 소풍을 떠나고 싶다면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추천한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치킨, 피크닉 매트, 아이스티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이 호텔 2층 레스토랑으로 전화 주문하면 갓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으며, 1층 멀티존과 호텔 루프탑에서 피크닉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봄꽃놀이 시즌에 어울리는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를 제안한다. 객실1박과 마카롱 3PC, 로제와인으로 구성됐으며 와인과 마카롱의 달콤한 페어링으로 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마카롱은 수제 디저트 카페 ‘허밍마마’의 고급 수제 마카롱을, 로제와인은 아네쿱 까사엔젤 모스카토 로사도 NV를 제공한다.
자녀 동반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키즈 쿠킹클래스 패키지도 꾸준히 진행한다. 객실 1박, 키즈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함께 특별 혜택으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1시), 유아용 바스밤 또는 푸딩솝을 증정한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매주 일요일 11시 30분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투숙객 대상으로 ‘짚라인 용인’ 주중 20%, 주말 10%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짚라인 용인은 용인자연휴양림에서 즐기는 야외 레포츠로 어린아이에서 장년층까지 체험 가능하다. 예약 시 라마다용인 투숙객임을 알리고 현장에서 호텔 예약문자를 제시하면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프론트에서 4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한 롯데시네마 용인역북점 3천원 할인권 증정,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티오 42 용인께벨로점’ 방문 시 오늘의 피자 제공 또는10% 할인 등 투숙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봄 시즌 한정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마다용인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객실 및 패키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사무소 예약실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