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함께하는 즐거운 놀이 한마당
![]() |
현암초등학교(교장 김대웅)에서는 25일 (토) 10:00~12:30까지 1,2,3학년 학생과 부모님 등 50여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아빠랑 나랑 놀이마당’행사를 개최했다.
매년 1,2,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특히, 평상시 바빠서 함께 하기 힘든 아빠와 이날 하루는 마음껏 뛰고 달리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끈끈한 가족애를 도모하고자 학부모회와 공동으로 준비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레크리에이션 강사와 함께 청팀, 백팀 각 25팀으로 나누어 대형애드벌룬 굴리기(지구를 굴려라), 파도타기, 색판뒤집기, 무지개 줄다리기, 풍선모으기, 박스 쌓고 박스차기, 3인1각,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이루어졌다.
![]() |
프로그램 진행 중에는 많은 선물이 주어져 참가자들의 사기를 드높였으며 승패와 상관없이 기념품도 증정되어 훈훈하게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놀이마당에 참여한 학생은 평소 아빠와 재밌게 놀 수 있는 시간이 없어 아쉬웠는데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해서 즐거웠다고 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께서는 “아이와 몸으로 신나게 놀아줄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허락되지 않는 게 현실이다.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해준 학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