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생 대상 20명 모집

수지청소년문화의집‘수지맞은 베이킹교실’ 2기 모집을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수지맞은 베이킹교실 포스터.
수지맞은 베이킹교실 포스터.

‘수지맞은 베이킹교실’은 베이킹에 대한 청소년들의 요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1기 참여자 20명을 모집하여 3월 2일부터 23일까지 딸기잼, 머핀, 고구마 상투과자 등을 만드는 4회차 과정이었다.

2기 참여대상은 유아 8명, 초등 12명으로, 4월 6일부터 27일까지 △텃밭케이크 △마스카포네 치즈파운드 △초코볼쿠키 △소세지빵을 4회차 동안 만들어 볼 수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사업 담당자는 “1기 활동을 통해 베이킹에 대한 청소년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 할수 있었고 2기 활동에도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해주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청소년의 흥미가 높은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의집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용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